본문 바로가기
육아용품리뷰

마이크로킥보드 미니 폴더블 23개월 3세 사용후기 구매전 필수 확인사항

by 올웨이즈파파 2023.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이크로킥보드 소개를 해 보려 합니다. 아마도 아이가 세살때 많이들 입문하게 되는 것 같은데 구매 전 많은 브랜드 그리고 비교 사항들을 꼼꼼히 보시고 구매하실 텐데요. 오늘 소개글로 조금 더 구매에 도움을 드리고자 적어보아요. 마이크로킥보드를 구매하시고자 한다면 꼭! 읽어보신 후에 구매를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이크로킥보드 미니 폴더블

오늘 제품은 마이크로킥보드의 제품중 미니 제품이며 접을 수 있는 폴더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탄탄하게 만들어도 졌지만 접을 수까지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시는 제품인데요. 먼저 구매 전 왜 다들 마이크로킥보드를 구매할까요?

마이크로킥보드 왜?

먼저 킥보드의 평균 사용기간이 최소 2년에서 7년까지라는 말 들어보셨을까요?

오랜기간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구매 전 어떤 브랜드의 어떤 제품을 구매하실지 꼼꼼히 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중에 한명이구요.

 

제 선택의 기준이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의 선택기준과 동일하다면 저는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이크로킥보드 선택의 기준

1) 안정성

브랜드 마이크로는 전 세계 83개국에서 인정받은 안정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국내 인지도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인정을 받는다는 점을 눈여겨보셔야 할 텐데요. 아무래도 내 아이가 오랫동안 상품인 만큼 안정성을 인정받는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구매 포인트라고 생각됩니다.

 

2) 휴대성

마이크로킥보드 상품중 오늘 소개 해 드릴 폴더블 제품의 경우 심플한 원터치 버튼 형식의 폴딩이 가능하여 킥보드를 차량으로 실어 이동하기 굉장히 편리합니다. 아무래도 집 앞에 킥보드 타는 공간이 여의치 않다면 킥보드 타는 장소로 이동하여 아이를 태우시는 분들이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되는데 이룬 이동의 편의성까지 있는 제품이 1순위라면 당연 마이크로킥보드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

 

3) 밤에도 눈에 띌 수 있는

아이가 킥보드를 밤에 탄다고 한다면 정말 위험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어둡기 때문에 아예 태우지를 않는 것이 좋지만 꼭 태워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결국 타고 있는 킥보드가 노출이 많이 될 수 있어야 하는데요 마이크로킥보드 LED 바퀴는 자가발전으로 별도의 건전지 및 충전이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밤에 탈 때 타인에게 자신을 노출시켜 안전함을 줄 수 있어요.

 

저의 선택기준은 위와 같습니다. 그 외로 당연한 선택은 탄탄함이라던지 AS 등이 있는데 이런 부분은 모든 킥보드의 기준이 되니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마이크로킥보드 VS 스쿳앤라이드

아기킥보드를 구매하시기 전 아마도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 질문을 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이크로킥보드와 스콧앤라이드 이 둘 중에 어떤 것을 구매해야 돼?

 

 

스쿳앤라이드 하이웨이 킥1키위(96355) 유아킥보드 어린이씽씽카

COUPANG

www.coupang.com

 

 

스쿳앤라이드 하이웨이 킥1피치(96353) 유아킥보드 어린이씽씽카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크로킥보드냐 스쿳앤라이드냐 이건 아래의 작성한 표를 보신 후 아이에게 더 맞을 것 같은 제품을 선물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킥보드 스쿳앤라이드 비고
색상 쨍한색
블루, 민트, 핑크, 레드
파스텔감성색
애쉬, 로즈, 스틸, 포레스트, 레몬, 키위피치, 블루베리
 
구매시기 18개월 ~  12개월 ~ 마이크로킥보드는 투고형태로 의자를 추가설치할 수 있지만 그만큼 금액이 늘어나며 킥보드만으로 보실시 일반적으로 18개월부터 아이들이타며, 스쿳앤라이드의 경우 2in1 상품이기때문에 12개월부터 앉아서 태울 수 있습니다.
가격 230,000원(미니투고) 150,000원  
2in1 가능
따로분리해야하며 앉는 부분을 추가 구매해야함
분리없이 접었다펴서 변경가능  
무게 킥보드 1.9kg / 미니투고 3.6kg 3.7kg  
핸들 높이 48~69cm 높이 60~66.5cm  
장점 붕붕카모드가 좀 더 안정적이며, 붕붕카모드시 수납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깁니다. 가격이 마이크로킥보드보다 킥보드로는 비싸지만 투고형태보다는 저렴하며, 파스텔 색상이 이쁘다는 평이 많음.  
단점 투고에서 킥보드로 변경시 렌치를 이용하여 변경해야함. 붕붕카 모드를 아이들이 쉽게 질려함 사실상 구매하고 의미가 없을 수도 있으며, 푸쉬바 구매를 따로해야함(추가 약 5만원)  

 

 

마이크로킥보드 미니 핸드 디럭스 LED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크로킥보드 미니 투고 디럭스 LED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크로킥보드 사용연령

마이크로킥보드의 종류는 굉장히 다양하게 있습니다. 디자인을 비교해 보시면 차이를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마이크로킥보드 미니와 마이크로킥보드 맥시를 볼 때 오늘 소개해드리는 미니의 경우 사용연령은 3세 이상부터 최대 체중이 25kg 이하이며 마이크로킥보드 맥시의 경우 8세 이상부터이며 최대 체중이 60kg 이하입니다.

이렇게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제품을 사용한다면 미니를 사용하다가 맥시로 변경하여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검증된 품질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 견고함 마감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마이크로킥보드

오늘은 마이크로킥보드에 대하여 소개해 보았는데요. 아이의 킥보드 구매에 고민이신 분들은 오늘의 소개글을 보신 후

좀 더 꼼꼼히 체크하여 구매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질문이 언제부터 아이가 킥보드를 탈 수 있나요라는 질문글들을 많이 보았는데 그건 부모, 그리고 자녀의 선택사항인 것 같아요. 꼭 이때부터 타야 된다는 것은 없습니다 :) 그럼 오늘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